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챔스 우승' 리버풀 선수들 '24K 황금 아이폰' 화제

등록일 2019년06월11일 11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통산 여섯 번째 유럽 챔피언에 오른 리버풀 선수들에게 '황금 아이폰'이 주어진 사실이 화제가 됐다.

리버풀은 지난 1일 토트넘홋스퍼와의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승리해 우승을 차지했다. 여운이 가시지 않은 상황에서 선수들의 휴대폰이 주목을 받고 있다. 결승전을 앞두고 몇몇 선수들의 SNS에 등장했던 황금색 아이폰이 드디어 정체가 밝혀진 것이다. 

리버풀 선수단 전원은 결승전을 앞두고 24K 황금 아이폰 케이스를 선물받았다.  선수들 뿐만 아니라 위르겐 클롭 감독 역시 선물을 받았다. 한 휴대폰 커스터마이징 전문 기업에서 선수 개인의 이름과 등번호, 챔피언스리그 트로피가 각인된 케이스를 선물한 것이다.

처음에는 단순한 응원의 선물로 받았지만 조금 다른 의도가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도 생겨나고 있다. 해당 케이스는 영국 내 유명 백화점에서 개당 3천 파운드(약 450만 원) 안팎에 판매되는 맞춤형 제품이다. 이미 홍보 효과를 톡톡히 봤다.

한 선수는 아이폰 케이스가 화제가되자 자신의 SNS에 게재했던 사진을 자진 삭제했다.  리버풀 현지 매체인 '리버풀에코'는 해당 기업이 다음 시즌 리버풀과 파트너십을 맺길 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민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