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동상이몽2' 신동미♥허규, 새내기같은 비주얼 뽐내…'동갑내기 부부의 맞잡은 손'

등록일 2019년06월18일 11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인포비트]‘동상이몽2’ 신동미♥허규 부부가 새내기 커플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최근 신동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부인터뷰~두분의 취미생활은요? 수다 요!!! 둘이서 짠듯이~~ㅋㅋ 재미있고 멋진 경험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동미는 남편 허규와 함께 한 카페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이 꼭 잡은 손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울누나 단발도 잘 어울려” “두분 참 재밌게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동미는 2001년 MBC 공채 탤런트 30기로 데뷔했다.

최근 그는 KBS2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속 간분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간분실 역은 이풍상의 시동생들을 자식처럼 거두고 힘들게 살아가다가 딸아이의 탈선으로 충격을 받는 캐릭터.

특히 그는 사고쟁이 시동생들을 향한 시원한 사이다로 시청자들에게 쾌감을 선사한 바 있다.

 

신동미와 허규는 지난 2014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올해 나이 43살로 알려졌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영된다.

김현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