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노보그라츠 "비트코인 랠리, 리브라 때문…1만~1.4만달러 사이에서 안정화 될 것"

등록일 2019년06월28일 15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인포비트]억만장자 투자자이며 암호화폐의 열렬한 지지자인 마이크 노보그라츠(Mike Novogratz)는 "향후 비트코인(BTC)의 가격은 10,000~14,000달러 사이에서 안정화 될 것"으로 전망했다. 노보그라츠는 글로벌 투자 은행 골드만삭스와 자산운용사 포트리스 인베스트먼트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는 월스트리트 베테랑 투자자다.

 

 

27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미국 암호화폐 전문 투자운용사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 최고경영자(CEO)인 마이크 노보그라츠가 이날 CNBC와의 인터뷰를 통해 "세계 1위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의 상승 요인은 페이스북이 리브라(Libra)와 함께 암호화폐 산업에 진입했기 때문"이라고 진단했다.

 

그러면서 그는 "세계에서 가장 큰 기업 중 하나(페이스북)이 암호화폐를 믿으면서 그동안 가까이 다가가면서도 여전히 투자에 대해 걱정하고 있던 기관투자가들이 그만큼 자신감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대기업들은 오는 2022년까지 암호화폐를 도입하기 시작할 것이며, 18개월 내로 비자, 마스터카드는 암호화폐 결제를 지원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노보그라츠는 또 "지난 27일 비트코인이 13,800달러 부근까지 상승했을 때 일부 비트코인을 매도했다.

김현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